공지사항

제목 * 로그인 오류 발생시 조치방법
등록일 2024-06-14 08:56:03.0 조회수 167
내용

안녕하세요, 한국은행입니다.

시스템 로그인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 
웹 브라우저의 임시파일을 삭제하신 후 시스템 이용을 부탁드립니다.
(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)

1. MS Egde 브라우저 사용시
  ① 창 오른쪽 상단의 [...] 버튼을 클릭한 후 [설정] 메뉴를 클릭
  ② "개인 정보, 검색 및 서비스" 메뉴에서 "검색 데이터 지우기"의 [지울 항목 선택] 버튼 클릭
  ③ "시간 범위"를 "모든 시간"으로 설정하고 "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", "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"을 
      선택한 후 [지금 지우기] 버튼을 클릭
  ④ 시스템에 다시 접속한 후 로그인 시도

2. Google Chrome 브라우저 사용시
  ① 창 오른쪽 상단의[...] 버튼을 클릭한 후 [설정] 메뉴를 선택
  ② "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" - "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" 메뉴 선택
  ③ "고급" 탭에서 "기간"을 "전체 기간"으로 설정하고 "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", "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"을 선택하고 [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] 버튼을 클릭
  ④ 시스템에 다시 접속한 후 로그인 시도

감사합니다.
 
첨부파일

(붙임) 로그인 오류 발생시 조치방법.pdf

Top